제1조(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로열박스(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자와 회사간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휴를 통하여 실물 상품을 모바일 쿠폰의 형태로 발송 할 수 있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모바일쿠폰’이라 함은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수신자가 해당 교환처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말합니다. ③ ‘수신자 또는 이용자’라 함은 모바일쿠폰을 회사로부터 전송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④ ‘교환처’라 함은 모바일쿠폰을 실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시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와 함께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 시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조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모바일쿠폰 전송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및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등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이용자가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서비스의 System 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⑥ 외국인 이용자, 법인 이용자,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⑦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본 조에 따른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의 경우에는 그 사유와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폰 SMS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24시간 년중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간의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연계서비스) 1.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인터넷 사이트의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의 약관과 서비스 정책에 따릅니다. 2. 제 1항의 연계 서비스의 서비스 정책 , 회원 정책, 서비스 장애 통지 등은 각각의 서비스 운영 주체에서 책임을 지며, 회사에서는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부분만 책임을 집니다. 제 10조 (모바일쿠폰의 사용) 1. 모바일쿠폰의 지정된 상품이 일부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구매 시 수신자 이동전화번호를 구매자가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쿠폰이 오전송 된 후 해당 모바일쿠폰이 수신자에 의해 매장에서 교환된 경우, 회사에서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모바일쿠폰을 수신한 수신자가 모바일 쿠폰을 삭제한 경우 지정된 고객센터로 문의 시 무상으로 재 전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모바일쿠폰은 발행일로부터 쿠폰에 명시된 상품의 유효기간 동안 교환처에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모바일쿠폰의 사용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수신자가 수신한 모바일쿠폰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교환을 제한하거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 다른 수신자로부터 모바일쿠폰 및 쿠폰 번호를 재송신 받아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기타 본 약관에서 정한 모바일 쿠폰의 교환 제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폰 SMS,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③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⑥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⑦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⑧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SMS 발송 또는 연락을 취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별 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14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6조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고객성명: 서비스의 제공, 본인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② 이동전화번호 : 서비스의 제공, 고지사항 전달, 본인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③ 이메일 주소: 서비스의 제공, 4.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용약관 동의가 필요하며,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제 17조 (개인정보의 제공)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고객성명,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가입한 연계 서비스 제공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기타 법률의 규정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 제 18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 회사는 개 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제 19조 (손해 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 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조 (양도금지) 이용자 및 회사는 본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① 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도용하여 모바일 쿠폰을 교환한 경우 ② 이용자가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 쿠폰을 잘못 전송 하였는데, 수신자가 모바일 쿠폰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제 22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및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19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로열박스(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자와 회사간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휴를 통하여 실물 상품을 모바일 쿠폰의 형태로 발송 할 수 있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모바일쿠폰’이라 함은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수신자가 해당 교환처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말합니다. ③ ‘수신자 또는 이용자’라 함은 모바일쿠폰을 회사로부터 전송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④ ‘교환처’라 함은 모바일쿠폰을 실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시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와 함께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 시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조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모바일쿠폰 전송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및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등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이용자가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서비스의 System 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⑥ 외국인 이용자, 법인 이용자,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⑦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본 조에 따른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의 경우에는 그 사유와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폰 SMS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24시간 년중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간의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연계서비스) 1.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인터넷 사이트의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의 약관과 서비스 정책에 따릅니다. 2. 제 1항의 연계 서비스의 서비스 정책 , 회원 정책, 서비스 장애 통지 등은 각각의 서비스 운영 주체에서 책임을 지며, 회사에서는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부분만 책임을 집니다. 제 10조 (모바일쿠폰의 사용) 1. 모바일쿠폰의 지정된 상품이 일부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구매 시 수신자 이동전화번호를 구매자가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쿠폰이 오전송 된 후 해당 모바일쿠폰이 수신자에 의해 매장에서 교환된 경우, 회사에서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모바일쿠폰을 수신한 수신자가 모바일 쿠폰을 삭제한 경우 지정된 고객센터로 문의 시 무상으로 재 전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모바일쿠폰은 발행일로부터 쿠폰에 명시된 상품의 유효기간 동안 교환처에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모바일쿠폰의 사용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수신자가 수신한 모바일쿠폰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교환을 제한하거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 다른 수신자로부터 모바일쿠폰 및 쿠폰 번호를 재송신 받아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기타 본 약관에서 정한 모바일 쿠폰의 교환 제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폰 SMS,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③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⑥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⑦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⑧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SMS 발송 또는 연락을 취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별 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14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6조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고객성명: 서비스의 제공, 본인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② 이동전화번호 : 서비스의 제공, 고지사항 전달, 본인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③ 이메일 주소: 서비스의 제공, 4.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용약관 동의가 필요하며,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제 17조 (개인정보의 제공)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고객성명,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가입한 연계 서비스 제공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기타 법률의 규정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 제 18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 회사는 개 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제 19조 (손해 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 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조 (양도금지) 이용자 및 회사는 본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① 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도용하여 모바일 쿠폰을 교환한 경우 ② 이용자가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 쿠폰을 잘못 전송 하였는데, 수신자가 모바일 쿠폰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제 22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및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19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기프티박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의의 ㈜로열박스 (이하 ‘회사')는 서비스 제공부터 종료까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국내의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또한 OECD의 개인정보 보호 가이드라인 등 국제 기준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가 어떤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며, 필요에 따라 누구와 이를 공유 (위탁 또는 제공하며, 이용목적을 달성한 정보를 언제, 어떻게 파기하는지 등 '개인정보의 한살이'와 관련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정보주체로서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어떤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어떤 방법과 절차로 행사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침해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 이미 발생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누구에게 연락하여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그 무엇보다도,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및 의무 관계를 규정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자기 결정권을 보장하는 수단이 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 모바일쿠폰 발송 대상자의 휴대폰 번호 - 수집 목적 : 모바일 쿠폰 발송 - 개인정보 파일에 기록되는 개인 정보의 항목 : 휴대폰 번호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회사는 모바일쿠폰 발송 관련 서비스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의해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알리고,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이나 타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정보 항복, 이용 및 보유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 됩니다. 수탁업체 : 11번가, 모바일쿠폰 제휴사 위탁범위 : SMS, LMS, MMS 발송 위탁하는 개인정보 : 문자발송용 휴대폰번호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정보주체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파기방법 : 회사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파일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되기 때문에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7. 이용자 권리와 행사 방법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사항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해 드릴 것 입니다. 또한, 이용자의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 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회사는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의 사용 목적 : 방문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이용자의 관심분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페이지 뷰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하여 자사 홈페이지 개선을 위한, 데이터 수집목적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IE 기준)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차단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사의 노력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정기적인 자체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 중요한 데이터는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접속기록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 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회사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 름 : 장유서 직 위 : 매니저 메 일 : cs@giftibox.co.kr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마케팅부 담당자 : 장유서 메 일 : cs@giftibox.co.kr 11. 개정 전 고지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를 할 것입니다.